[데일리시큐] 대학로 로맨틱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개막 > DPS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PS COMPANY

 > DPS COMPANY > DPS 소식
DPS 소식

DPS 소식

[데일리시큐] 대학로 로맨틱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개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2 작성일 21-05-07 18:50 조회 34회 댓글 0건

본문

339e0e3f16c2ef2db0a44be39ebae31e_1620381020_081.jpg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가 지난 5월 1일 개막을 했다.

운빨로맨스는 점과 운명을 맹신하는 여자와 운명은 개척하는 것이라고 믿는 생계형 남자의 짠내나는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코미디 연극이다.

​김달님 작가의 네이버 웹툰 ‘운빨로맨스‘를 원작으로 한 연극은 앞서 2016년 황정음, 류준열 주연의 MBC드라마로도 제작된 바 있다.

연극은 2017년 처음 무대에 올랐으며 초연 당시 최단기 15만 관객을 돌파하며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잡았다.

​점보늬 역의 김규림, 맹승지, 박미리, 박서원은 호랑이띠 남자와의 하룻밤으로 운명을 바꾸려는 보늬의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 준다.

이러한 사랑스러운 매력에 반해 자신을 불운의 아이콘이라고 생각해 매사에 조심스러운 안쓰럽기까지 한 점보늬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호랑이띠라는 이유만으로 점보늬의 타겟이 된 제택후 역의 서원호, 오근욱은 짠돌이 캐릭터의 코믹함과 동시에 처음에는 보늬를 밀어내지만 점차 사랑에 빠지는 설레는 감정까지 섬세하게 연기한다. 극의 재미를 더하는 김종찬, 서태이, 김은지, 이상희는 상황에 맞춰 순식간에 변하는 캐릭터들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극의 코믹한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한다.

한편 연극 ‘운빨로맨스’는 대학로 컬쳐씨어터에서 개막했다. 개막 기념으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 전원에게 랜덤으로 선물을 제공하는 ‘복권이벤트’와 5월 한 달간 받은 관객들의 사연 중 한 명을 추첨해 70년 전통의 다이아몬드 예물 전문 ‘존폴쥬얼리’의 목걸이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제작사 DPS컴퍼니의 노희순 대표는 “배우들은 물론 공연 스탭 전원이 1년만에 무대에 오르는 운빨로맨스에 대한 기대감 속에서 공연 하고 있다”라며 “심기일전의 마음으로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만큼 많은 관객분들이 찾아 주셔서 우리 공연과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제휴사 안내

상호명 : DPS Company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혜화동 대학로 144  TEL : 1599-3091   사업자등록번호 : 564-88-00711
본 사이트에 게시 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DPS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상호명 : DPS Company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혜화동 대학로 144
TEL : 1599-3091   사업자등록번호 : 564-88-00711
본 사이트에 게시 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DPS Company. ALL RIGHTS RESERVED.